긴 영상으로 사람들을 끌어모았던 YouTube는 Tiktok에서 유행하기 시작한 짧은 동영상, Shorts를 도입했습니다. YouTube의 정체된 성장을 Shorts로 이끌겠다는 각오인데요, 반면 짧은 동영상의 기원인 Tiktok은 오히려 이제 크리에이터에게 긴 영상 제작을 장려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TikTok은 크리에이터 프로그램을 변경하여 더 긴 동영상을 장려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Creator Rewards 프로그램은 동영상이 1분 이상이어야 수익을 창출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이렇게 하면 크리에이터에게 더 높은 수익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합니다. TikTok은 또한 라이브 스트리밍 기능에 대한 액세스를 라이브 스트리밍하지 않는 크리에이터에게도 확대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변경 사항이 TikTok의 성공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는 두고 볼 일입니다. 그러나 TikTok이 더 긴 형식의 동영상으로 전환하고 있다는 것은 분명합니다.
출처: https://www.theverge.com/2024/3/5/24090583/tiktok-creator-rewards-program-monetization-subscrip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