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인플루언서, 엔터테인먼트 중심에 서다.

이 포스트는 세계적인 인플루언서 마케팅 에이전시인 Goat이 발행한 뉴스레터에서 발췌했습니다.

 

세계 최대의 YouTube 스타 미스터비스트가 아마존과 최대 1억 달러에 달하는 새로운 계약을 체결했다고 발표했습니다. 이 계약은 "Beast Games"라는 "대규모 리얼리티 TV 경쟁 게임 쇼"를 제작하는 것입니다.
 
이 프로그램은 미스터비스트(본명 지미 도널드슨)가 '전통적인 엔터테인먼트'에 처음으로 도전하는 것이지만, 그가 잘 알려진 콘텐츠 스타일(예: 챌린지 및 게임쇼 형식의 동영상, 종종 자선적인 측면이 있는)과 매우 분명하게 연결됩니다. 
 
소셜 미디어/콘텐츠 크리에이터와 전통적인 엔터테인먼트/연예인의 세계는 점점 더 연결되고 있으며, 향후 10년 후에는 이 둘을 크게 구분할 필요조차 없어질 것입니다. 
 
더 많은 인플루언서들이 팟캐스트와 라디오 쇼, 스크립트 및 리얼리티 TV 등 다른 엔터테인먼트 포맷으로 진출하여 자신의 브랜드를 오래도록 유지하기 위해 노력하는 모습을 볼 수 있을 것입니다. 이미 틱톡 스타 찰리와 딕시 다멜리오의 가족 생활을 담은 '다멜리오 쇼', 유명 유튜버가 출연하는 심야 토크쇼 '릴리 싱과 함께하는 조금 늦은 밤' 등이 있지만 아직까지 큰 성공을 거두지는 못했습니다.
 
어쩌면 지금은 많은 인플루언서 팬들이 소셜 미디어 밖에서 콘텐츠 크리에이터를 볼 준비가 되어 있지 않은 걸까요? 하지만 누군가는 성공할 것이기 때문에 미스터비스트는 반드시 주목해야 할 사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