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아마존이 업프론트 위크에 참가 합니다.

우리에게는 온라인 쇼핑몰로 인식되고 있는 아마존은 사실 트위치, 아마존 프라임 등을 보유한 엔터테인먼트 기업이기도 합니다. 

올 1분기, 아마존은 처음으로 아마존 프라임에 유료 광고를 도입했습니다. 

아마존은  5월 14일 첫 업프런트 위크에 참가하여 프라임 비디오, 프라임 비디오 스포츠, 트위치, 아마존 프리브, 아마존 뮤직 등 자사 스트리밍 서비스 포트폴리오를 광고주들에게 선보일 것으로 전망됩니다.

 

https://content-na1.emarketer.com/amazon-leaps-upfronts-representing-new-era-how-streaming-ads-purcha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