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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V광고도 인공지능이 만들어 준다.

파라마운트, AI 도구를 활용한 셀프 서비스 광고 플랫폼 '파라마운트 애즈 매니저' 출시

파라마운트가 인공지능(AI) 도구를 활용하여 손쉽게 TV 콘텐츠를 제작할 수 있는 셀프 서비스 광고 플랫폼 '파라마운트 애즈 매니저(Paramount Ads Manager)'를 출시합니다. 이 플랫폼은 광고주에게 최소 $500의 예산으로 24시간 내에 TV에 광고를 게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AI 도구를 추가 비용 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TV 광고의 새로운 시도

스트리밍 업계는 디지털 플랫폼에 한정된 광고비를 전통적인 TV로 유도하기 위한 다양한 시도를 하고 있습니다. 파라마운트와 디즈니와 같은 회사들은 광고 비용과 시간 약정을 낮춰 TV 광고를 디지털 채널처럼 만들기 위해 TV 광고를 재편성하고 있습니다.

파라마운트 애즈 매니저는 중소 브랜드가 TV 광고에 진출할 수 있는 방법으로 자리잡고 있습니다. 이 서비스는 파라마운트+와 플루토 TV(Pluto TV)에서 브랜드 인벤토리를 제공함으로써 기존의 사회적 또는 디지털 광고를 스트리밍과 TV 광고로 재사용할 수 있게 하여 진입 비용을 낮춰줍니다.

파라마운트의 전략

이 유명한 미디어 회사는 TV 비즈니스가 축소되기 전에 최대한 수익을 창출하려 하고 있습니다. 특히 넷플릭스와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와 같은 대형 스트리밍 서비스와 경쟁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는 상황에서, 파라마운트는 셀프 서비스 광고 매니저를 통해 더 작은 브랜드로부터 새로운 광고비를 유치하고, 스트리밍 수익을 향후 몇 년간 유지할 수 있는 관계를 구축하려 하고 있습니다.

전망

광고 수익 증가는 파라마운트+가 스카이댄스 인수 후 로드맵을 진행하는 데 있어 안정성을 더해줄 것입니다. 그러나 스트리밍 서비스의 진정한 도전 과제는 구독자 수입니다. 2024년 2월 기준으로 파라마운트+는 약 6,750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으며, 업계 리더들이 생존에 필요하다고 주장하는 2억 명에는 훨씬 못 미칩니다.

비슷한 규모의 스트리밍 서비스들이 어려운 길을 걷고 있지만, TV 광고의 변화하는 풍경은 과거에는 높은 비용 때문에 TV 광고를 포기했던 소규모 브랜드들에게 대중에게 다가갈 수 있는 새로운 기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결론
파라마운트의 새로운 셀프 서비스 광고 플랫폼은 중소 브랜드가 TV 광고에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도와주며, 이를 통해 TV와 스트리밍 광고 수익을 극대화하려는 전략을 보여줍니다. 이는 스트리밍 업계의 치열한 경쟁 속에서 파라마운트가 지속 가능한 수익 모델을 구축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