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해 디지털 광고에서 약 840억 달러가 사기로 손실되었다고 주니퍼 리서치가 보고했습니다. 이 수치는 2028년까지 두 배 이상 증가하여 1720억 달러에 이를 것으로 예상됩니다. 인테그랄 애드 사이언스(Integral Ad Science, IAS) 와 유고브( YouGov)의 연구에 따르면, 미국 디지털 미디어 전문가의 22%는 디지털 비디오가 사기에 가장 취약한 미디어 유형 중 하나로 간주됩니다. 그러나 CTV는 다른 디지털 광고 발행자들에 비해 장점이 있습니다.
CTV의 순수성과 효율성
"CTV는 오늘날 매우 순수합니다,"라고 인노비드(Innovid)의 최고 상업 책임자인 데이브 헬름라이히가 말했습니다. CTV는 웹사이트처럼 광고를 위한 활동이 만들어지지 않습니다. 그러나 CTV 광고 비용은 사기뿐만 아니라 비효율 때문에 여전히 낭비되고 있으며, 광고주들이 자신들이 구매하는 것을 이해하지 못한다면 이 문제는 악화될 수 있습니다.
CTV 광고의 낭비를 줄이는 방법
헬름라이히는 CTV 광고의 낭비를 줄이기 위해 세 가지 조치를 취할 것을 권장합니다.
- 실시간 신호를 사용하여 광고 전달을 최적화합니다.
- 가장 낮은 성과를 보이는 캠페인을 가장 낮은 성과를 보이는 매체사에서 정리합니다.
- 광고가 불필요한 마찰 점에 부딪히지 않도록 공급망에 주의를 기울입니다.
인노비드의 새로운 '하모니 다이렉트' 솔루션은 이러한 낭비를 줄이려는 시도입니다. 이 제품은 기술적인 단계를 줄여 CTV 광고의 구매에서 판매까지의 과정을 간소화하고 보장되며 비입찰 광고의 효율성을 구축합니다. "효율성은 깨끗한 전달, 소비자의 지연 없음을 의미합니다. 이는 ROI 증가, 투명성 및 제어의 증가를 의미하며, 과정에 관여하는 컴퓨터 수를 줄여 TV 광고의 탄소 발자국을 줄입니다,"라고 헬름라이히가 말했습니다.
광고 지출 보호와 소비자 혜택
이러한 조치는 브랜드와 발행자 모두에게 광고 달러를 보호할 뿐만 아니라 소비자에게도 이점을 제공합니다. "프리미엄 콘텐츠는 계속해서 투자를 받아야 하며, 이기적으로 저는 놀라운 쇼의 두 번째 시즌을 더 보고 싶습니다,"라고 헬름라이히는 말했습니다. "그 과정에 참여하는 사람이 많을수록 거래 수수료의 비중이 커지고, 콘텐츠 제작자에게 가는 돈은 줄어들며 브랜드에 가는 가치도 줄어듭니다."
CTV 광고의 효율성과 투명성을 높이는 이러한 전략은 광고주들이 더 나은 투자 결정을 내릴 수 있게 도와주며, 궁극적으로 소비자에게 더 나은 시청 경험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 포스트는 이마케터가 지난 4월 17일에 발행한 "CTV ad dollars are going to waste—advertisers need to know where their money is going"기사를 기반으로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