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부터 중국산 소매업체가 한국 시장에서 대대적인 마케팅 캠페인을 전개하면서 국내 소비자들의 이용량과 거래량도 늘어나도 있는 추세 입니다.
마동석을 모델로 기용한 알리익스프레스가 시장을 개척한 다음 후발 주자 테무도 무섭게 따라오고 있습니다.
광고 기술 업체 IGA웍스의 마케팅 클라우드 자료에 따르면 테무는 2024년 3월 월간 급상승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1위를 차지였습니다.
경쟁사인 알리익스프레스와 격차는 거의 줄어들고 있는 추세이며, 이대로라면 테무는 곧 알리익스프레스를 따라 잡을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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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s://mktcloud.igawork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