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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테일 미디어는 효과가 있을까?

이 포스트는 이마케터가 2024년 4월 15일에 발행한 Consumers trust ads on retailer websites over ads on third-party marketplaces, social 라는 기사의 내용을 요약한 것입니다. 

 

연구에 따르면, 미국 소비자 중 4분의 1이 소매업체 웹사이트의 광고를 통해 제품을 구매하는 것으로 영향을 받는다고 합니다. 이는 제3자 시장의 광고에 영향을 받는 소비자의 13%와 소셜 미디어 광고를 보고 제품을 구매하는 소비자의 14%와 비교됩니다.

 

신뢰는 주요 요소입니다.

소비자의 절반 이상(54%)은 신뢰할 수 있는 소매업체가 광고하는 상품을 구매할 가능성이 높다고 합니다. 또한, 이전에 구매하지 않은 새로운 브랜드를 구매할 가능성이 높은 소비자의 비율도 비슷합니다(55%). 이는 소비자와 소매업체 간의 강력한 관계를 활용하여 광고주가 소비자의 주의를 끌고 제품을 홍보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는 광고 캠페인의 효과성을 향상시키고 판매를 촉진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리테일 미디어 네트워크에 대한 의미: 이 데이터는 소비자와 소매업체 간의 관계의 중요성을 강조하며, 소매업체 소유 채널이 리테일 미디어 믹스의 중요한 부분임을 보여줍니다. RMN(리테일 미디어 네트워크)은 광고주로부터 추가 리테일 미디어 투자를 확보하기 위해 이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2024년에는 미국의 리테일 미디어 광고 지출이 26.0% 증가하여 약  63조 4400억원(548.5억 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중 80.5%가 사이트 내에서 이루어질 것으로 예상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