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덴츠, 최초 데이터 및 기술 부서 설립

덴쓰는 데이터와 기술의 상호 연결성을 인정하고 새로운 데이터 및 기술 그룹을 만들었습니다. 셜리 젤처가 최초 데이터 및 기술 최고 책임자로 임명되었다라고 AD Exchanger는 보도했습니다. 

 

 

AD Exchanger에 따르면, 젤처는 이 새로운 역할을 통해 크게 세 가지 분야를 감독합니다. 첫째는 Merkury, GenCX, Dentsu Connect와 같은 제품과 플랫폼입니다. 둘째는 분석, 귀속, 데이터 엔지니어링을 포함하는 분석 및 인사이트입니다. 셋째는 덴츠의 크리에이티브, 미디어, 고객 경험 관리 사업을 포함하는 글로벌 서비스입니다.

 

젤처는 이전에 덴쓰의 퍼포먼스 마케팅 및 데이터 부서인 Merkle에서 18년간 근무했으며, 최근에는 글로बल 분석 및 기술 부문 책임자였습니다. 재직 기간 그녀는 퍼스트 파티 데이터와 서트 파티 데이터를 결합하는 생성 인공지능(AI)인 GenCX AI를 개발했습니다.

 

덴츠는 젤처에 따르면 GenCX  를 머큐리(쿠키 기반이 아닌 개인 기반) ID 확인 플랫폼과 연동할 계획입니다. 이 홀딩 컴퍼니는 생성 인공지능을 사용하여 클라이언트의 퍼스트 파티 데이터와 머큐리의 서드 파티 데이터를 기반으로 더 빠르고 정확하게 잠재 고객 세그먼트와 유사 고객을 만들 것입니다.

 

젤처는 "빅 데이터"라는 용어가 주목받다 사라지는 것을 지켜볼 만큼 오랫동안 데이터 및 분석 분야에 종사해왔습니다.

그녀는 "20년 넘게 전에 저의 경력을 시작했을 때, 지금 우리가 손쉽게 액세스할 수 있는 엄청난 양의 데이터와 비교하면 모든 것이 빅 데이터였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녀와의 일문일답은 AD Exchager의 기사를 참조해 주세요. 

 

덴츠(Dentsu)는 일본에 본사를 둔 세계적인 광고 대행사입니다. 1901년에 창립된 이 회사는 광고, 마케팅, 그리고 PR 서비스를 제공하며, 일본 내에서는 가장 큰 광고 대행사 중 하나입니다. 또한, 덴츠는 전 세계적으로도 그 영향력을 확장하고 있으며, 아시아, 유럽, 북미, 남미 등 전 세계 여러 지역에 사무소를 운영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