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UTFRONT와 뉴욕시 대중교통 당국(MTA)은 뉴욕 대중교통 시스템 전역에 설치된 3,800개의 디지털 외부 광고(DOOH) 스크린이 프로그래매틱 오픈 경매를 통해 이용 가능하게 되었다고 발표했습니다.
이 스크린들은 뉴욕 시내 지하철역 484곳, 롱 아일랜드 철도, 메트로 노스역의 열차 플랫폼에 설치되어 있으며, 기존의 MTA 역 입구에 설치된 DOOH 디스플레이와 함께 프로그래매틱 광고 캠페인 실행을 위해 제공됩니다. 이전에는 OUTFRONT의 MTA 네트워크 광고 게재 위치를 직접 주문을 통해 구매해야 했지만, 이제 광고주들은 더 유연하게 MTA의 하루 4백만 명의 승객들에게 접근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프로그래매틱 DOOH 네트워크를 통해 광고주들은 직접 구매를 할 필요 없이 관심 있는 시간과 순간에 광고를 게시할 수 있으며, 디지털 캠페인에서 사용하는 타겟팅 전략을 실제 환경에 적용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기술 발전과 함께 광고주들은 DOOH 광고의 효과를 더 잘 측정하고, 맞춤형 크리에이티브 최적화를 통해 브랜드 인지도와 구매 의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OUTFRONT은 또한 프로그래매틱 구매를 더 매력적으로 만들기 위해 동적 크리에이티브 최적화를 MTA 시스템에 통합했으며, 이는 날씨나 시간대와 같은 요인에 따라 캠페인을 맞춤화할 수 있게 합니다. 비록 프로그래매틱이 전체 매출의 작은 부분을 차지하고 있지만, OUTFRONT은 이를 통해 새로운 광고주를 유치하고 더 유연한 DOOH 구매 경험을 제공하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