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넷플릭스 광고 효과 측정의 새로운 지평: 다양한 파트너와의 협력

넷플릭스는 광고 지원 모델을 통해 새로운 수익원을 창출하고자 하는 전략을 강화하고 있습니다. 이를 위해, 넷플릭스는 최근 광고 효과를 측정하기 위한 새로운 파트너십을 발표하며 광고 산업에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하고자 합니다.

측정 파트너와의 신규 협력

넷플릭스는 Kantar, Cint, 그리고 NCSolutions와 같은 측정 제공 업체들과 새로운 파트너십을 체결했습니다. 이들은 기존에 협력하고 있던 Nielsen ONE, EDO, Integral Ad Science 및 DoubleVerify와 함께 넷플릭스의 광고 측정 능력을 강화할 것입니다. 이러한 파트너십은 광고주들이 넷플릭스 플랫폼에서의 광고 효과를 더 정확하게 측정하고 이해할 수 있게 도와줄 것입니다.

측정 기능의 중요성

넷플릭스의 공동 CEO인 그렉 피터스는 이번 새로운 측정 도구들이 광고주와의 재협상에 있어 중요한 역할을 할 것이라고 언급했습니다. 광고 상품에 대한 진전된 측정 기능은 넷플릭스가 더 많은 광고 예산을 유치하는 데 핵심적인 요소가 될 것입니다.

효과 측정 도구의 활용

특히, Cint의 Lucid Impact 도구는 넷플릭스가 브랜드 인지도, 광고 기억력, 브랜드 호감도 및 고려 사항에 대한 상승을 측정할 수 있게 해줍니다. 이와 같은 메트릭은 광고주들에게 그들의 광고 캠페인이 실제로 어떠한 영향을 미치고 있는지를 보여주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향후 전망

넷플릭스는 광고 지원 계정의 성장을 지속적으로 견인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더 많은 구독자들이 광고 계획에 가입하도록 유도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전략은 넷플릭스에게 장기적으로 지속 가능하고 건강한 수익 성장의 기반을 마련해 줄 것입니다.

넷플릭스의 광고와 관련된 측정 능력 향상은 광고주들에게 필수적인 요소입니다. 이는 광고주들이 투자 결정을 내릴 때 필요로 하는 투명성과 신뢰성을 제공함으로써, 광고 효과의 정확한 평가를 가능하게 합니다. 넷플릭스의 새로운 측정 파트너십과 기능들은 광고 산업 내에서의 그들의 입지를 더욱 강화할 것으로 보입니다.